31

2019

-

10

제 6 차 중국-독일 안전 사이트 포럼은 베이징에서 개최되었습니다


10 월 30 일부터 31 일까지, 6 차 중국-독일 안전 사이트 포럼은 베이징에서 "2030 년의 직면 : 혁신과 변화를 가속화하고 녹색 개발 실현"이라는 주제로 개최되었습니다. 생태 및 안전 사이트 부사장 인 자오 잉민 (Zhao Yingmin)과 독일 안전 사이트부 장관 인 스 베니아 슐츠 (Svenia Schultze)는 포럼에 참석하여 개막 연설을했다.

안전 사이트

중국은 제 6 차 중국-독일 안전 사이트 포럼의 지분은 2018 년 7 월 베를린에서 베를린의 두 총리가 보유한 5 라운드의 시노-독일 정부 협의를 이행함으로써 결정된 중요한 사건이라고 말했다. 우리는이 포럼이 새로운 메커니즘, 새로운 분야 및 새로운 분야 및 새로운 모델을 더욱 심화시키고, 서로 학습하고, 두 차원의 촉진 및 지속적인 안전 사이트의 발전에 대한 적극적인 역할을 할 수있는 기회 로이 포럼을 취하기를 희망한다. 세계.

독일은 중국-독일 안전 사이트 협력이 큰 진전을 보였다고 말했다. 양국은 지구 안전 사이트 거버넌스의 개척자이며 미래의 기후 변화와 같은 지구 안전 사이트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계속 협력해야합니다.

이 포럼은 생태 안전 사이트부, 독일 연방 안전 사이트, 자연 보존 및 원자력 안전부 및 독일 경제 아시아 태평양위원회에 의해 공동 구성되었습니다. 중국과 독일의 정부 부서, 학업 그룹 및 기업의 200 명 이상의 대표가 회의에 참석했습니다.

양측의 참가자들은 "혁신과 행동 가속화, 기후 변화에 대한 대응", "2020 년 이후의 글로벌 생물 다양성 프레임 워크 및 구현", "순환 경제 및 지속 가능한 화학 관리", "40 개 이상의 중국 및 독일 회사가 안전 사이트 보호 기술을 수행하기 위해 조직을 조직했습니다.

Sino-Germany 안전 사이트 협력은 1994 년에 시작되어 오랜 역사와 놀라운 결과를 얻었습니다. 현재, 양국 간의 안전 사이트 협력은 정책 및 규정, 관리 시스템, 안전 사이트 보호 산업 및 오염 방지 및 통제와 같은 많은 분야에서 인력 교환 및 정보 교환에서 실질적인 협력으로 확장되었으며 양국 간의 우호적 인 관계 및 무역 교환을 촉진하는 데 긍정적 인 역할을했습니다.